이렇게 많은 가라오케들 중에 다 좋은가라오케만 있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저 최 반장이 내상 안입으시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정말 귀엽게 들어줄 만하고 푸잉들의 노래는 너무 너무 재미있습니다. 하하하.
오픈시에는 주류비가 포함되어있고 이후 재방문 시에는 룸사용시 룸비용, 푸잉비용, 안주비용 그외 팁만 가지고 가시면 되니 부담갖지 마시고 좋은곳에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랍니다.
예약이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에 예약을 해두어야 합니다. 가라오케는 특성상 룸의 갯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방이 없어서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코리아나 가라오케는 아가씨들의 선택 폭이 정말 넓다는 거예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방콕에 한국 노래가 있는 노래방이 있다!? 방콕 건전한 가라오케 포스팅이었습니다!
한인 가라오케의 시스템을 설명드리자면, 오시기 전에 한인 실장에게 카톡이나, 텔레그램 등으로 컨택한 뒤에 매장에 방문하시여 룸에서 술 한 두잔 마시고 계시다보면 몇 분후에 마담이 태국 친구들 수십명을 우르르 데리고 들어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니 정희가 오기를 눈이 빠지도록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벌써 반시간 동안이나 기다렸지만, 오늘은 웬 까닭인지 언니가 오지
이런 분위기가 있기에 웨이터, 매니저, 푸잉의 서비스가 한국식으로 깔끔하고 준수하게 운영됩니다.
또한 주 고객층이 아무래도 한국 형님들이다보니, 한국 사람들을 상대해야 되기때문에, 언어적으로도 한국말을 사용할 수 있는 친구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깡패 같은 치앙마이 변마 현지 얘들 줄지어 서있고, 말도 잘 안통하고, 돈을 안내면 못 가게 잡아두는데, 어쩔 수 없이 돈을 내야지요. 어느 노래방에 가도 아시겠지만, 최대한 아무런 말없이 아무런 문제 없이 노시는 데에만 집중 하시는 게 좋으시지 않습니까, 좋은 마담이 있어야 아가씨들도 좋고, 좋은 실장이 있어야 손님의 말을 대변하여 모든 것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하니까, 좋은 업체에서 좋은 실장을 만나 노시면 아주 좋겠습니다. 이상 태국 노래방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다른 거 필요 없이 저 최 반장에게 연락 주시면, 글에서 적은 것보다 더 상세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며, 예약을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직접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on “Not known Facts About 태국 노래방”